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바다’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상승과 성공을 의미하며,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2. 바다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 
바다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큰 권력과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3. 물고기가 되어 바다를 헤엄치는 꿈 
물고기가 되어 바다를 헤엄치는 꿈은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 있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4. 바다에서 고래가 물을 뿜어내는 꿈 
바다에서 고래가 물을 뿜어내는 꿈은 좋은 소식과 행운을 상징하며, 행운의 기회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5.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기운과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6. 바다 위의 배가 침몰하는 꿈 
바다 위의 배가 침몰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문제와 어려움일 닥칠 수 있습니다. 항상 주변을 살피고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바다’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