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인사말

시선뉴스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Open Your World with the Power of Knowledge”

“지식의 힘으로 세상을 열어라.”

2012년 8월 1일, 시선뉴스는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지식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탐험하고, 이해의 지평을 넓히며, 각 개인이 보다 풍부한 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시선뉴스는 대한민국의 인터넷신문 및 방송사로, 2012년에 창립 이후 지식과 교양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왔습니다. 온라인 최초로 지식과 교양을 중심으로 한 전문 언론사로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시선뉴스는 지식과 정보의 길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취재와 제작 과정에서 항상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뉴스콘텐츠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소통되고 공유되고 있습니다. 네이버뉴스, 다음뉴스, 네이트뉴스, 줌뉴스, 구글뉴스 등을 통해 지식교양 콘텐츠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로 확산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선뉴스는 항상 진심 어린 소통과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가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명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독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뉴스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식과 교양을 추구하는 뉴스 미디어로서 끊임없는 발전을 진심을 다해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시선뉴스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뉴스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시선뉴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