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이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이불이 쌓여있는 꿈 
이불이 차곡차고 쌓여있는 꿈은 장차 출세하거나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으로 아주 큰 일을 하게 되거나 고관대직할 꿈입니다. 추진하는 일마다 크게 발전하게 되어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자신이 뜻하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2. 새 이불 꿈 
새 이불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좋은 방향성을 가진 커다란 변화를 예고하는 꿈으로 목표를 성취하며 커다란 세력에 들어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좋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이불을 받는 꿈 
이불을 받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평소 받았던 스트레스가 해결되고 골머리를 앓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특히 귀인의 추천이나 실력자가 이끌어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4. 헌이불 꿈 
헌이불 꿈은 안전과 관련된 꿈입니다. 이는 주변 지인이나 이웃 그리고 가족내에서 어려움이나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5. 이불을 옮기는 꿈 
이불을 옮기는 꿈은 꿈을 꾼 당사자에게 행운이 생기고 재물운이 트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이나 행동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이불에 불이 나는 꿈 
이불에 불이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간절히 바라왔던 일이나 소망하던 일이 성취되는 대길의 꿈으로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이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