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소파’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배우자와 소파에 함께 앉아 있는 꿈 
배우자와 소파에 함께 앉아 있는 꿈은 상대방과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자신의 파트너와 의사 소통을 요구하지만, 어떠한 다툼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둘 사이의 어떠한 갈등을 해결하고, 대화를 통해 더욱 관계를 발전시킬 필요성이 있음을 의미 합니다.

2. 아이들과 소파에 앉아 있는 꿈 
아이들은 혁신과 변화를 위한 자신의 에너지와 능력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아이들과 함께 소파에 앉아 있는 꿈을 꾸면 엄청난 잠재력의 에너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낯선 사람과 소파에 앉아 있는 꿈 
당신이 낯선 사람과 소파에 앉아 있는 꿈은 자신의 두려움, 불안감 등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삶에서 변화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 입니다. 과거의 잘못된 행동,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를 통해 진전하십시오. 

4. 소파가 부서진 꿈 
소파의 다리 부분이 덜컹거리거나 부러져 있거나, 혹은 좌면이 찢어져 내부의 스프링이 튀어나와 버리는 등 부서진 소파는, 꿈에서는 연애면에서의 불안이나 고독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방과 제대로 된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5. 젖어있는 소파에 앉아 옷이 젖는 꿈 
젖어있는 소파에 앉아 옷이 젖는 꿈은 누군가가 경계심이나 질투심을 가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소파를 새로 사는 꿈 
소파를 새로 사는 꿈은 흉몽입니다. 집안에 말썽이나 불화 등 장애가 발생하여 곤란과 손실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소파’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