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뎁트(Dept)가 지난 30일, 홍콩 공연장 PORTAL에서 ‘Dream Age Tour 2025’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해 홍콩 공연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현지를 찾은 뎁트는 한층 깊어진 음악과 무대로 팬들과 특별한 재회를 가졌다.”며 “이번 무대는 뎁트의 대표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세트리스트와 섬세한 퍼포먼스로 꾸며졌다. 그는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로 관객과 깊이 호흡했으며, 현장의 팬들은 곡마다 함께 따라 부르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게스트로 참여한 여성 보컬리스트 Shuni(슈니)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이 진행될 수록 더욱 진솔한 소통이 이루어졌고 음악으로 연결된 교감의 순간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공연을 마친 뎁트는 “팬들과 이렇게 직접 만나 음악으로 교감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홍콩 팬들이 보내준 응원 덕분에 큰 힘을 얻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계자는 끝으로 “한편, 뎁트는 홍콩 공연을 마친 뒤 일본과 인도네시아에서 이어지는 ‘Dream Age Tour 2025’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투어는 뎁트의 음악적 메시지를 전 세계 팬들과 나누기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