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휴대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새로운 휴대폰을 구입하는 꿈 
새로운 휴대폰을 구입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힘들고 막혀있던 일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면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무엇을 하든 앞으로 더 좋은 방향으로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2. 휴대폰을 떨어트리는 꿈 
휴대폰을 떨어트리는 꿈은 흉몽일 수 있습니다. 현재 불길한 징조로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근심과 걱정이 많아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3.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한 발 양보하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4. 휴대폰이 깨지는 꿈 
휴대폰이 깨지는 꿈은 흉몽일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며 의사소통을 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 휴대폰을 바꾸는 꿈 
휴대폰을 바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에 전환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꾸는 휴대폰이 좋은 것이라면 길조, 나쁜 것이라면 흉조일 수 있습니다. 

6. 휴대폰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만 들은 꿈 
휴대폰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만 들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대방의 명령이나 지시에 복종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휴대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