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자동차’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새 차를 사는 꿈 
자동차를 구입하는 꿈은 부와 명예에 한 발 더 가까워졌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승승장구하게 될 수 있습니다. 

2. 자동차를 훔치는 꿈 
자동차를 훔치는 꿈은 무언가를 새롭게 얻는 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수입이 생기거나 새로운 연인을 찾을 수 있는 등의 행운이 올 수 있습니다.  

3.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고 능숙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없는 사람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미래에 큰 기업체에 운영하게 되거나 단체에서 그곳을 이끌어 갈 대표로 추대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본인이 추진력을 잃거나 본인을 도와주는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5. 자동차 사고가 나는 꿈 
자동차 사고가 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실망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혼생활에 회의를 가지게 되거나 직장일에 의욕을 상실하게 되는 등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자동차 사고로 내가 죽는 꿈 
자동차 사고로 내가 죽는 꿈은 현재 준비하고 있거단 진행 중인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알맞은 시기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기는 등 좋은 쪽으로 일이 진행되는 것을 말 합니다. 또한 횡재수와 재물 운이 들어올 수도 있어 큰 돈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자동차’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