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불길이 번지는 꿈 
불길이 번지는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내적으로 컨트롤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진정이 필요하고 심리적 안정이 필요합니다. 

2. 불길을 잡을 수 없을 만큼 불이 나는 꿈  
불길을 잡을 수 없을 만큼 불이 나는 꿈은 운기가 상승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에서 성과를 올리고 명성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3. 화재로 폭발이 일어나는 꿈 
화재로 폭발이 일어나는 꿈은 감정의 폭발이나 장애가 제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재로 인해 폭발이 되면 운기가 급상승 할 수 있습니다. 길몽입니다. 

4. 산불이 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산불이 나는 모습을 목격했다면 기운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이 그을리고 있거나 꺼지고 있는 중의 모습을 꿈으로 꾸었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5. 옆 집에 불이 나는 꿈 
옆 집에 불이 나는 나는 꿈을 보았다면 생각지도 못한 방해가 생겨서 계획이 실패해 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과적으로 이웃집의 불이 완전히 옮겨 붙어버린다면 계획은 완전히 실패할지도 모릅니다. 

6. 화재로 화상을 입는 꿈  
화재로 화상을 입는 꿈도 길몽일 수 있습니다. 화재로 화상을 입는다면 이는 불이 가진 에너지를 자기 자신에게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큰 실패를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도 하는 양면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사에 주의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