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김선희 pro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4년 03월 15일부터 2024년 03월 17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파묘
장르 – 미스터리 / 한국 / 134분
출연진 –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줄거리 – 미국 LA, 거액의 의뢰를 받은 무당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은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난다. 조상의 묫자리가 화근임을 알아챈 ‘화림’은 이장을 권하고, 돈 냄새를 맡은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이 합류한다. “전부 잘 알 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들면 어떻게 되는지” 절대 사람이 묻힐 수 없는 악지에 자리한 기이한 묘. ‘상덕’은 불길한 기운을 느끼고 제안을 거절하지만, ‘화림’의 설득으로 결국 파묘가 시작되고… 나와서는 안될 것이 나왔다.

2. 듄: 파트2
장르 – 액션 / 미국, 캐나다 / 165분
출연진 –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줄거리 –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티모시 샬라메). 어머니 레이디 제시카(레베카 퍼거슨)와 간신히 목숨만 부지한 채 사막으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만난 반란군들과 숨어 지내다 그들과 함께 황제의 모든 것을 파괴할 전투를 준비한다. 한편 반란군들의 기세가 높아질수록 불안해진 황제와 귀족 가문은 잔혹한 암살자 페이드 로타(오스틴 버틀러)를 보내 반란군을 몰살하려 하는데… 2월, 운명의 반격이 시작된다! 

3. 웡카
장르 – 판타지, 드라마 / 미국, 영국 / 116분
출연진 – 티모시 샬라메, 칼라 레인, 짐 카터, 나타샤 로스웰
줄거리 –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여정 좋은 일은 모두 꿈에서부터 시작된다! 마법사이자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의 꿈은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여는 것. 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모자 가득한 꿈과 단돈 12소버린 뿐이지만 특별한 마법의 초콜릿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다. 하지만 먹을 것도, 잠잘 곳도, 의지할 사람도 없는 상황 속에서 낡은 여인숙에 머물게 된 ‘웡카’는 ‘스크러빗 부인’과 ‘블리처’의 계략에 빠져 눈더미처럼 불어난 숙박비로 인해 순식간에 빚더미에 오른다. 게다가 밤마다 초콜릿을 훔쳐가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의 등장과 ‘달콤 백화점’을 독점한 초콜릿 카르텔의 강력한 견제까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4. 가여운 것들
장르 – 드라마, 코미디, 로맨스, 멜로 / 영국 / 141분
출연진 –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데포, 라미 유세프
줄거리 – 천재적이지만 특이한 과학자 갓윈 백스터(윌렘 대포)에 의해 새롭게 되살아난 벨라 백스터(엠마 스톤). 갓윈의 보호를 받으며 성장하던 벨라는 날이 갈수록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이 넘쳐난다. 아름다운 벨라에게 반한 짓궂고 불손한 바람둥이 변호사 덩컨 웨더번(마크 러팔로)이 더 넓은 세계를 탐험하자는 제안을 하자, 벨라는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으로 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떠나고 처음 보는 광경과 새롭게 만난 사람들을 통해 놀라운 변화를 겪게 되는데… 세상에 대한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놀라운 반전과 유머로 가득한 벨라의 여정이 이제 시작된다.

5.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
장르 – 애니메이션 / 한국 / 73분
목소리 – 엄상현, 박윤희, 강시현, 홍범기
줄거리 –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첫 번째 영화 프로젝트!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사고뭉치 조수 ‘윌크’가 일하는 브레드이발소! 이들 앞에 베이커리타운 셀럽들이 찾아온다" 베이커리타운 최고의 아이돌 마카롱! No.1 걸그룹을 꿈꾸는 캔디즈, 베이커리타운 힙합계를 접수한 화려한 래퍼군단까지 초특급 빵스타들의 총출동! 다들 빵! 빵! 터질 준비는 됐겠지?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

6. 랜드 오브 배드
장르 – 전쟁, 액션 / 미국 / 113분
출연진 – 러셀 크로우, 리암 햄스워스, 루크 햄스워스, 리키 휘틀
줄거리 –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베테랑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포스 티어-원 부대의 CIA 요원 구출작전 지원임무를 맡게 된다. 슈가(마일로 벤티밀리아), 아벨(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부대는 CIA 요원이 사라진 필리핀 남서부, 미스터리한 지형의 홀로 섬 정찰에 나서고, 이 위험천만한 작전을 위해 JTAC 신입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실전 경험이 많은 군인 비숍(리키 휘틀)까지 합류한다. 그러나 도망칠 곳도 숨을 곳도 없는 섬에서 이들은 곧 적에게 노출되고 피할 수 없는 전면전이 펼쳐지며 상황은 급반전을 맞이한다. 무기도,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홀로 갇힌 키니, 동료를 구하고 작전을 성공시켜야 할 그에게 남은 건, 눈과 귀가 되어주는 드론 조종사 리퍼뿐! 누구도 포기하지 않는다, 끝까지 살아남는다!

7. 패스트 라이브즈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미국, 한국 / 105분
출연진 – 그레타 리, 유태오, 존 마가로, 문승아
줄거리 – 12살의 어느 날, '해성'의 인생에서 갑자기 사라져버린 첫 사랑, '나영'. 12년 후, '나영'은 뉴욕에서 작가의 꿈을 안고 살아가다 SNS를 통해 우연히 어린시절 첫 사랑 '해성'이 자신을 찾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 한 번의 12년 후, 인연의 끈을 붙잡기 위해 용기 내어 뉴욕을 찾은 '해성'. 수많은 "만약"의 순간들이 스쳐가며, 끊어질 듯 이어져온 감정들이 다시 교차하게 되는데... 우리는 서로에게 기억일까? 인연일까? <패스트 라이브즈>

8. 밥 말리: 원 러브
장르 – 드라마 / 미국 / 106분
출연진 – 킹슬리 벤 아디르, 라샤나 린치, 제임스 노튼, 토신 콜
줄거리 – 전설의 아티스트 ‘밥 말리’, 스크린을 뜨거운 전율의 무대로 만들다! 오랜 분열로 혼란스러운 시기에 빠진 자메이카 국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스마일 자메이카 콘서트를 준비하던 ‘밥 말리’는 총격을 입고 영국으로 망명을 택한다. 런던에서 지내며 사랑과 평화, 공존의 메시지를 담은 ’엑소더스’ 앨범을 발매하고 전세계가 열광하는 아이콘이 된 ’밥 말리‘. 그는 생명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자메이카 국민들 앞에서 평화를 노래하는 콘서트를 열기 위해 무대에 오르는데… 슈퍼스타, 시대의 아이콘, 메시지가 된 ‘밥 말리’. 멈추지 않고 전세계에 평화와 사랑을 노래하다!

9. 용감한 돌고래 벨루와 바닷속 친구들
장르 – 애니메이션 / 캐나다 / 82분
목소리 – 서정익, 박시윤, 정해은, 석승훈
줄거리 – “난 더 이상 꼬맹이가 아니야!” 회색 돌고래 ‘벨루’는 자신이 더 이상 꼬마가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할머니의 첫사랑인 전설의 히어로를 찾으러 미지의 바닷속으로 비밀 여행을 떠난다. 잔소리꾼 철갑상어 ‘시라노’, 애교만점 범고래 ‘잭클린’과 용감무쌍 한 팀을 꾸린 ‘벨루’. 하지만 무시무시한 악당 범고래 ‘잭나이프’와 마주치는데... 과연 ‘벨루’와 친구들은 ‘잭나이프’를 피해 전설의 히어로를 만날 수 있을까? 용감한 돌고래 ‘벨루’의 스펙터클한 바닷속 대모험이 시작된다!

10. 건국전쟁
장르 – 다큐멘터리 / 한국 / 101분
출연진 – 이승만
줄거리 – 1945년 해방 이후 남과 북은 서로 다른 길을 걸어 왔다. 자유를 억압하고 인권을 탄압하는 공산주의 독재 국가 북한과 자유 민주주의에 기초한 경제적 번영의 길로 들어선 대한민국. 두 나라는 같은 언어, 역사, 인종을 공유하면서 어떻게 극단적인 두 나라로 갈라졌을까? 그 커다란 차이를 만든 사람은 누구였을까?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들고 지켜내기 위해 애썼던 건국1세대들과 이승만 대통령의 땀과 눈물, 투쟁을 조명한 작품. “학교에서 가르쳐 주지 않았던 대한민국 건국과 이승만 대통령의 역사” “제작기간 3년, 진귀한 기록 필름과 국내외 20여 명의 증언자를 토대로 역사적 사실을 완벽 복원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