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BROWN)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2024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물티슈를 공개하고, 오는 11월 25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사전예약은 5,000세트 소량으로만 생산되어 네이버 브라운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사전예약 프로모션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토피넛라떼를 선물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4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은 브라운이 매년 연말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브라운을 애용하는 많은 분들이 내년에도 행복하고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품 패키지에 브랜드 스토리를 담았다."라며 "레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컬러인 레드 컬러와 겨울 하면 떠오르는 오브제를 홀로그램과 함께 물티슈캡에 담아 페스티벌한 무드를 불어 넣었다. 화려한 디자인의 물티슈캡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처럼 홀리데이 시즌 감성과 화려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2024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은 브라운 대표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카키 제품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카키 제품은 생분해 되는 프리미엄 레이온 100% 원단을 적용했고,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는 A등급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성분인 떨어지는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된 친환경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브라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연말 브라운 물티슈 레드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며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브라운 ‘2024 한정판 레드 에디션’은 네이버쇼핑 브라운물티슈-스킨케어 스마트스토어에서11월 25일 사전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