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김선희 pro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3년 11월 17일부터 2023년 11월 19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프레디의 피자가게
장르 – 공포, 스릴러 / 미국 / 109분
출연진 –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라드
줄거리 – “환상적이고 즐거움이 넘치는 프레디의 피자가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 그곳의 야간 경비 알바를 하게 된 ‘마이크'는 캄캄한 어둠만이 존재하는 줄 알았던 피자가게에서 살아 움직이는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을 목격한다. 어딘가 기괴하고 섬뜩한 프레디와 친구들이 실체를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2. 더 마블스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05분
출연진 – 브리 라슨, 티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자웨 애쉬튼
줄거리 – 2023년, 캡틴 마블이 돌아온다! 강력한 힘으로 은하계를 수호하는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 캡틴 마블의 오랜 친구의 딸이자, 빛의 파장을 조작하는 히어로 ‘모니카 램보’ 최애 히어로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인 미즈 마블 ‘카말라 칸’ 캡틴 마블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냉혹한 크리족 리더 ‘다르-벤’의 영향으로 세 명의 히어로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서로의 위치가 뒤바뀌게 된다. 뜻하지 않게 우주와 지구를 넘나들게 되는 예측 불가하고 통제 불가한 상황 속, ‘다르-벤’은 지구를 포함해 캡틴 마블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수많은 행성을 모두 파멸시키려 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모인 팀 ‘마블스’는 하나로 힘을 모으는데… 함께,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역대급 파장을 일으킬 마블의 NEW 팀업이 시작된다!

3.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드라마 / 일본 / 123분
목소리 – 산토키 소마, 스다 마사키, 시바사키 코우, 아이묭
줄거리 – 화재로 어머니를 잃은 11살 소년 ‘마히토’는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의 고향으로 간다.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새로운 보금자리에 적응하느라 힘들어하던 ‘마히토’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왜가리 한 마리가 나타나고, 저택에서 일하는 일곱 할멈으로부터 왜가리가 살고 있는 탑에 대한 신비로운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마히토’는 사라져버린 새엄마 ‘나츠코’를 찾기 위해 탑으로 들어가고, 왜가리가 안내하는 대로 이세계(異世界)의 문을 통과하는데…!

4.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스릴러 / 미국 / 157분
출연진 – 톰 블라이스, 레이첼 지글러, 제이슨 슈왈츠만, 비올라 데이비스
줄거리 – 반란의 불씨를 잠재우기 위해 시작된 잔인한 서바이벌 헝거게임. 헝거게임 10회를 맞아 ‘멘토제’가 도입되고 ‘스노우’는 12구역의 소녀 ‘루시 그레이’의 멘토가 된다. 그는 몰락한 가문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루시 그레이’를 헝거게임에서 우승 시키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 2023년 11월, 게임을 지배하라!

5. 30일
장르 – 코미디 / 한국 / 119분
출연진 – 강하늘, 정소민, 조민수, 김선영
줄거리 – “완벽한 저에게 신은 저 여자를 던지셨죠”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타고난, '정열'(강하늘). “모기 같은 존재죠.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는?” 능력과 커리어 그리고 똘기까지 타고난, '나라'(정소민). 영화처럼 만나 영화같은 사랑을 했지만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한 남남이 되기로 한다. 그러나! 완벽한 이별을 딱 D-30 앞둔 이들에게 찾아온 것은... 동반기억상실? 올 추석, 기억도 로맨스도 날리고 웃음만 남긴 이들의 제대로 터지는 코미디가 온다!

6. 소년들
장르 – 드라마, 범죄 / 한국 / 123분
출연진 – 설경구, 유준상, 진경, 허성태
줄거리 – 이것이 무슨 수사여? 똥이제! 1999년 전북 삼례의 작은 슈퍼마켓에서 강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의 수사망은 단번에 동네에 사는 소년들 3인으로 좁혀지고, 하루아침에 살인자로 내몰린 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감옥에 수감된다. 이듬해 새롭게 반장으로 부임 온 베테랑 형사 '황준철'(설경구)에게 진범에 대한 제보가 들어오고, 그는 소년들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재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당시 사건의 책임 형사였던 '최우성'(유준상)의 방해로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고, '황반장'은 좌천된다. 그로부터 16년 후, '황반장' 앞에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였던 '윤미숙'(진경)과 소년들이 다시 찾아오는데…

7.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장르 – 로맨스, 멜로 / 일본 / 121분
출연진 – 미치에다 슌스케, 후쿠모토 리코, 후루카와 코토네, 마츠모토 호노카
줄거리 – “카미야 토루에 대해 잊지 말 것”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마오리’, “내일의 마오리도 내가 즐겁게 해줄 거야”.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 ‘토루’. 매일 밤 사랑이 사라지는 세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날 서로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반복하는 두 소년, 소녀의 가장 슬픈 청춘담.

8.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처 / 룩셈부르크, 독일 / 80분
목소리 – 박시윤, 정해은, 서정익, 김용
줄거리 – 전 세계 아이들이 기다리는 이빨요정이 온다! 아이들이 자신의 빠진 유치를 베개 밑에 숨겨놓으면 숨어 들어가서, 이빨을 가지고, 선물을 남기고, 사라지는 이빨요정. 요정학교 시험에서 매번 꼴찌만 하는 사고뭉치 이빨요정 ‘비올레타’는 자신이 특별한 이빨요정임을 증명하기 위해 몰래 인간 세상으로 향한다. 처음 와본 인간 세상에 신난 것도 잠시 이빨을 가지고 사라지려던 ‘비올레타’는 이미 오래전에 유치가 다 빠진 12살 소녀 ‘맥시’와 만나게 되고 그대로 인간 세상에 갇혀버리고 마는데… 꽃으로 변해 버리기 전에 나… 요정나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빨요정 ‘비올레타’의 요정나라로 돌아가기 위한 스펙터클한 모험이 시작된다! 

9. 다크 나이트
장르 – 범죄, 드라마, 액션, 미스터리 / 미국 / 152분
출연진 –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아론 에크하트, 마이클 케인
줄거리 –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는 ‘배트맨’. 그러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급기야 배트맨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낸 조커는 그가 시민들 앞에 정체를 밝힐 때까지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죽이겠다 선포하고 배트맨은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마지막 대결을 준비한다. 어둠의 기사 배트맨 VS 절대 악 조커.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10.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
장르 – 범죄, 액션 / 한국 / 110분
출연진 – 박성웅, 오대환, 오달수, 서지혜
줄거리 – “우리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냐?” 불법 사설 도박장에서 경기 중 상대를 죽인 죄로 징역 8년을 선고받은 전직 복싱 선수 ‘우철’(박성웅). 모범수로 사면된 ‘우철’은 조직으로 돌아오라는 ‘도식’(오대환)의 제안을 거절하고, 과거를 잊은 채 평범하게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우철’은 ‘도식’을 비롯해 비리 경찰 ‘정곤’(주석태)과 마약 브로커 ‘각수’(오달수)까지 인간 이하의 짐승들과 필연적으로 얽히며 잔혹한 그들의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더 이상 멈출 수도 끝낼 수도 없는 야수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