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중 고양 아파트 화재로 주민 대피 및 부부싸움 중 아내 몸에 불붙이고 분신 [팔도소식/사건사고]
한밤 중 고양 아파트 화재로 주민 대피 및 부부싸움 중 아내 몸에 불붙이고 분신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한성현 PD
  • 승인 2019.09.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한성현]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18일)은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한밤중 고양 아파트 화재...연기흡입 주민 40명 병원 이송 – 경기 고양시

지난 17일 고양시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 약 20분 만에 진화됐다.(연합뉴스 제공)

지난 17일 오후 10시 45분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의 한 아파트 3층에서 불이 나 약 20분 만에 진화됐다.

한밤중 아파트 주민 약 40명이 연기를 들이마셔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고, 주민 100여명이 대피했다.

또 세탁실과 김치냉장고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733만4천원의 재산 피해가 났으며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2. 한밤 길에서 부부싸움하던 60대, 아내 몸에 불붙이고 분신 – 경기 성남시

60대 남성이 아내 몸에 불을 붙이고 분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분당경찰서 제공)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60대 남성이 아내 몸에 불을 붙이고 분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18일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께 분당구 수내동의 한 길거리에서 A(60대) 씨가 함께있던 부인과 다투다가 자신의 차에서 휘발유로 추정되는 인화 물질을 가져와 부인에게 뿌린 뒤 불을 붙였다.

A씨는 이어 자신의 몸에도 인화 물질을 뿌리고 몸에 불을 붙였고 근처에 있던 시민들이 A 씨 부부의 몸에 붙은 불을 끄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부부는 전신에 2도 이상의 화상을 입어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가 아내와 불화 끝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