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반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반지를 받거나 줍는 꿈 
꿈에서 반지를 선물 받거나 줍는 꿈은 미혼이라면 호감이 가던 상대에게 고백을 받거나 결혼 운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혼자는 부부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금반지를 사는 꿈 
금으로 만든 장신구는 명예와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금반지를 사거나 얻는 꿈은 약혼, 결혼이 성사되거나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3. 많은 반지를 얻는 꿈 
많은 반지를 얻는 꿈은 길몽입니다. 반지는 결혼이나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꿈속에서 많은 반지를 얻었다면 좋은 의미로 생각할 수 있는데 특히 반지에서 빛이 나고 아름다울수록 좋은 길몽으로 생각됩니다. 

4. 열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꿈 
열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꿈은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꿈은 개인적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릴 뿐만 아니라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서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반지를 뺏기는 꿈 
반지를 뺏기는 꿈은 도둑이나 모르는 사람에게 반지를 빼앗기는 꿈은 매우 나쁜 흉몽으로 해석이 가능하며,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의 불륜이나 건강 악화의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6. 반지 상자에 반지가 없는 꿈 
반지가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 받았는데 열어보니 아무것도 없는 경우 주변에 나를 속이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한동안 계약이나 금전 거래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반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