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바나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큰 바나나를 보는 꿈 
큰 바나나를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바나나를 사는 꿈 
바나나를 사는 꿈은 길몽입니다. 귀한 아들을 임신하게 되거나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과 재물을 벌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나무에 바나나가 열려 있는 꿈 
나무에 바나나가 열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시일에 자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마당에 바나나를 가득 쌓아놓은 꿈 
마당에 바나나를 가득 쌓아놓은 꿈을 꾸었다면, 만약 재벌회사라면 푼돈이 되고 영세업이라면 일확천금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 꿈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 조직, 단체, 회사에서 쉽고 간편한 업무를 맡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6. 바나나 나무에서 바나나를 따는 꿈 
바나나 나무에서 바나나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지방으로 발령을 받거나 해외출장을 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바나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