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연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연어가 바다에서 강으로 이동하는 꿈 
연어가 바다에서 강으로 이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연어가 물 위로 튀어 오르는 꿈
연어가 물 위로 튀어 오르는 꿈은 길몽입니다. 만약 태몽이라면 장차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되며, 태몽이 아니라면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는 등 출세 길이 열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 큰 그릇에 연어가 많은 꿈 
큰 그릇에 연어가 많은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복과 먹을 복이 크게 상승해 풍족한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연어로 요리를 하는 꿈 
연어로 요리를 하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이는 신분이 상승하거나 직책, 계급 등이 높아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를 사귀게 될 것을 뜻합니다. 

5. 연어가 물줄기를 타고 헤엄치는 꿈 
연어가 물줄기를 타고 헤엄치는 꿈은 탁월한 업무성과나 사업실적을 올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물에서 놀고 있는 연어를 보는 꿈  
물에서 놀고 있는 연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일 경우 아이를 잉태하게 됨을 암시한다. 반면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이 가지고 있던 걱정 고민이 해결되고 만사가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연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