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고장’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과의 관계를 주의하세요. 

2. 가방이 고장나는 꿈 
가방이 고장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가방이 고장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이 허사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는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3. 모자가 망가지는 꿈 
모자가 망가지는 꿈은 곤란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라디오가 고장나는 꿈 
라디오가 고장나는 꿈도 흉몽입니다. 라디오가 고장나는 꿈을 꾼다면 이는 교육이나 연수에 불참하게 되거나, 업무상 전달이 원할하지 못하여 곤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5. 텔레비전이 고장나는 꿈 
텔레비전이 고장나는 꿈을 꾼다면 주변을 주의해야 합니다. 누군가의 방해로 남들보다 정보수집 능력이 떨어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6. 신발이 망가지는 꿈
신발이 망가지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불행한 일이 생기거나 잦은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고장’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