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호텔’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호텔에서 혼자 묵는 꿈 
호텔에서 혼자 묵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혼자있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나 학업, 일 등에 스트레스가 쌓여 피로하고 지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볍게 산책을 하거나 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 고급호텔에서 묵는 꿈 
고급호텔에서 묵는 꿈은 길몽입니다. 꿈의 실현이나 목표 달성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무엇을 해도 호조를 보일 수 있으며 밝은 미래가 이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3. 이성과 함께 호텔에 가는 꿈 
이성과 함께 호텔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시점에 누군가를 만난다면 깊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4. 호텔의 넓은 방에 있는 꿈 
호텔의 넓은 방에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풍요를 상징하는 꿈으로 금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일이나 사생활에서 큰 기회가 찾아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5. 호텔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호텔의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탑승하는 장면이나 정지되어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그 엘리베이터가 호화스러울수록 좋은 운기가 돌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6. 호텔방의 욕조에 들어가는 꿈 
고민과 불안이 있다면 그것이 해소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느끼고 있던 사람은 회복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호텔’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