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인사말

시선뉴스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진심을 다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산업사회 이후 인터넷이라는 정보의 바다를 통해 지식 정보사회라는 새로운 사회가 우리 삶의 한가운데를 관통한지도 벌써 여러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지식 정보만으로는 현대사회가 필요로 하는 삶의 질을 오롯이 담보할 수 없는 시대에 다시 접어들고 있다는 것이 현실적 상황입니다.

소위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정보사회의 혁명이 새로운 사회를 준비하라고 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현대인들의 삶의 질 향상이 단지 지식 정보의 축적과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진정한 나눔과 보탬이 함께하는 쌍방향 소통이라는 지혜가 담보된 융합사회라는 미래가치를 바영한 사회를 준비하라는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따라 시선뉴스는 온라인 최초 지식교양 전문종합채널로서 '진심을 담은 언론'의 가치 구현을 통하여 지혜로운 지식융합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하여 시청자와 독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휘한 건강하고 진심이 담보된 올바르고 공정한 뉴스 콘텐츠와 방송 프로그램 시청자 및 독자들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시선뉴스는 길지 않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의 소중한 나눔과 보탬을 바탕으로 시선뉴스 임직원들의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가치관으로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신문, 방송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시선뉴스와 늘 따뜻한 동해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선뉴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