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헤리티지 워치 메이킹 브랜드 티쏘(TISSOT)가 IFC 부티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티쏘는 최근 E-부티크와 IFC 부티크를 통해 PR516 컬렉션을 단독 선런칭했다. PR516 컬렉션은 드라이빙 정신을 담아낸 스포티한 디자인의 메커니컬 크로노그래프 모델과 크로노그래프 쿼츠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1970년대에 출시됐던 모델을 시대를 초월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선런칭을 맞아 티쏘 IFC 부티크 내
디자이너 지춘희가 전개하는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이 오는 3월 20일(수) 운현궁에서 2024 F/W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24 F/W 컬렉션은 새벽 숲 ; Misty Forest”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새벽의 안개 낀 고요한 겨울 숲 이미지를 지춘희 디자이너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다. 안개 낀 새벽 숲속 은은하게 퍼지는 빛과 숲의 고요함 그리고 색, 촉감, 향기 등 다양한 감각들이 서정적인 분위기의 운현궁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그려낼 예정이다.관계자는 "캐시미어,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낯선 곳으로의 여행’을 주제로 한 24SS 컬렉션의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Girls, Ordinary Day, and the Journey’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낯선 곳으로의 여행과 서로의 익숙한 시선으로 기록한 일기를 주제로 서정적으로 그려냈다. 새로운 플랫폼과 샌딩 효과를 더한 레인부츠와 락피쉬웨더웨어만의 브리티시 클래식을 느낄 수 있는 웨더 코트를 비롯해 버킷햇과 우산 등의 다양한 레인 아이템
3월 19일,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맨’이 24SS 컬렉션의 4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무신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공존(COEXIST)’을 주제로 선보인 24SS 컬렉션은 인사일런스식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 사이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한층 확장된 컬렉션을 완성했다. 데님과 울을 비롯해 쉬어한 소재에 워싱, 셔링, 디스트로이드 등의 디테일이 조화를 이뤄 현대적 세련미와 심미적 안정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이어 “고밀도 트윌 조직에 자연스러운 워싱과 칼라 배색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는 자랑스럽게도 세븐틴의 멤버 민규를 한국을 위한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관계자는 "이는 브랜드와 민규의 공통된 가치와 스타일적 일치를 반영한 것으로, 이번 파트너십은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근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스튜디오(Bulgari Studio)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한 민규는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비제로원(B.zero1)을 착용, 완벽한 애티튜드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202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관계자는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 첫 단독 부스를 마련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K뷰티 디바이스의 위상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 부스는 우아함의 상징인 블랙과 골드로 꾸며졌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1967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박람회다. 매년 아시아, 유럽, 북미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에서 클린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가 물을 사용하지 않는 워터리스(Waterless)라인 ‘리브레이크’라인을 신규런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비프루브는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소재로 활용해 지구와 환경을 생각한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런칭해 왔다. 못난이 당근을 업사이클링한 ‘리얼캐롯’ 시리즈, 해양 환경을 고려한 ‘마린’ 시리즈 등을 통해 비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무심코 지나친 소재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데 앞장서 왔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
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FEEV)가 오버 글로우 틴트 ‘하이퍼-핏 글램 드롭’을 18일(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멜팅 밤과 립 글로스의 장점을 모아 탄생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형의 립 틴트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약 80%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소프트한 6가지 컬러
지난 3월 17일 밤 반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모델 한혜진이 관리를 위한 루틴이 방송되었다고 밝혔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공복에 스트레칭 후에 집에서 챙겨온 유기농 푸룬과 유기농 푸룬주스를 섭취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푸룬에는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 미네랄과 비타민이 고루 함유되어 있다."라며 "테일러팜스는 상품별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혜진이 섭취한 테일러팜스 제품은 각종 TV프로그램과 언론에 소개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유아 더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어네이브’가 ‘비건 선쿠션스틱’ (SPF50+ PA+++)을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관계자는 "어네이브 비건 선쿠션스틱은 6개월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카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포함한 3중 그린성분을 추가해 리뉴얼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이번 리뉴얼로 ‘맘가이드’에서 클린마크와 A등급을 동시에 획득했다. 맘가이드 클린마크는 법적 기준 준수, 맘가이드 주의 성분 배제, 투명성에 대한
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브랜드 엠버서더 ‘안은진’이 종로구 도화서길 디원에서 진행된 ‘HOUSE OF SYNERGY’ 행사장에 참석했다고 15일 밝혔다.배우 안은진은 밝고 환한 미소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로 행사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은진은 지난 1월부터 폴라초이스 엠버서더로서 화보, 영상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장 곳곳에서 AR 존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존을 경험하며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폴라
컨템포러리 여성 캐주얼 브랜드 ‘엔써이즈예스(answerisyes)’가 24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엔써이즈예스는 패션의 경계를 넘어 개인이 가진 취향을 공감하고 존중하는 브랜드다. 각자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탐색하고 정체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동시대의 트렌드와 스트리트한 무드, 실용성이 믹스된 다양한 아웃핏을 제안한다”고 소개했다.그러면서 “엔써이즈예스의 24SS 컬렉션은 ‘도시의 방랑자’를 주제로 했다. 빛과 어둠의 경계에서 즐기는 방랑의 순간과 자유로운 젊음에 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니
노탈리코리아 브랜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성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 라는 회사의 슬로건에 맞게 이번 쥴탱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노탈리코리아가 겔,토너,크림 출시 전에 쥴탱크림을 먼저 출시하는데 있어서 준비를 가장 오랫동안 했던 제품이고 백미꽃추추물, 바쿠치올, 트레할로오스, 펩타이드10종, 4가지 성장인자가 최상의 합을 내는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또 쥴탱크림은 바쿠치올 성분과 트레할로오스 성분을 담고있다.”라며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분들이 좋아할만 성분과 기능을 넣었다."고 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5일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 영상을 공개했다.‘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2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첫 번째 챕터 영상 공개와 함께 런칭한 코치의 새로운 캠페인이다.‘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코치의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커리지 투 비 리얼(The Courage to Be Real)’의 새로운 에
언나트(대표 박수아)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13일(수)부터 3월 26일(화)까지언나트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웰컴 쿠폰(10% 할인)과 전 상품 10% 할인으로 진행된다. 쿠폰과 할인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언나트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들은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언나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클렌저 등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클렌징 파우더, 핸드워시 등 꾸준한 연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에서 전개하는 ‘HT101’에서 24SS 시즌 ‘새벽의 해변(DAY BREAK BEACH)’ 캠페인을 공개했다.HT101은 2023년 론칭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의 캡슐 컬렉션으로 2030 남성 타겟에 집중하여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시즌 캠페인 “새벽의 해변(DAY BREAK BEACH)”은 바다 안개가 끼는 새벽의 해변가를 거니는 서퍼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피그먼트 소재의 스트리트 감성 티셔츠와 카고 데님 하프팬츠, 아노락 셋업 등으로
슬로우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닥터 멜락신’ 이 쇼피 싱가폴 브랜드몰을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관계자는 "이로서 BRAND501은 최근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에 이어 싱가포르에 진출하며 야심찬 글로벌 확장 계획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닥터 멜락신은 노화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핵심성분을 처방한다는 목표 아래 런칭된 브랜드로, 기미/미백 TX라인을 필두로 안티에이징 케어 시멘리트 라인, 문제성 피부 엑소좀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닥터 멜락신은 2021년 브랜드 런칭 이후 성장
(주)레이커(대표 용석모)의 여성복 브랜드 르니나(Lenina)가 새로운 뮤즈로 트와이스 사나를 선정하여 촬영한 2024 SPRING 화보를 발표하였다.관계자는 “르니나는 프렌치 빈티지 감성을 기반으로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발표하며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이다. 이번 2024 SPRING 컬렉션은 ‘BONJOUR TO LOVE’를 메인 컬렉션명으로, 새로 발탁된 뮤즈 사나와 함께 일상 속의 설렘을 간직한 로맨틱한 여성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특히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셔츠 및 원피스로
사계절 비건 뷰티 브랜드 '루오드(LouAude)'에서 '비건 파우치세럼'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루오드는 사계절 라인에 X-클린 다운 파우치 세럼, 핑크 순수 파우치 세럼, 시카로즈 비타민 파우치 세럼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신제품의 여름라인인 X-클린 다운 세럼은 자연유래성분과 판테놀, 가을라인의 핑크순수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녹차 카테킨, 겨울라인의 시카로즈 비타민 세럼은 주름 기능성 성분과 병풀추출물이 함유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 파우치 세럼 3종 제품은 피부 저자극
피플앤코(대표 최재수)가 ‘아트델리 세라믹 글로우 커버 쿠션’을 오는 16일 2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 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아트델리는 쿠션만으로 350만개 돌파와, 600억 매출 신화를 기록했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아트델리 세라믹 글로우 커버 쿠션은 진짜 도자기 백자 성분인 '백토’와 ‘카올린’의 미세입자를 그대로 담아냈다”고 전했다.이어 “Ultra Essence 공법을 더하고 오일 성분을 배제했다”며 “세라믹 파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