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약’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약을 구해서 먹는 꿈 
약을 구해서 먹는 꿈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약이나 약초를 직접 구해서 먹는다면 실제로 건강이 안 좋을 경우 건강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약사에게 약을 받는 꿈 
약사에게 약을 받는 꿈은 전문적으로 약을 조제하는 사람에게 길몽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가볍게 선물을 받거나 큰 계약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3. 내가 약을 처방하는 꿈 
내가 약을 처방하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이나 모임 등에서 어떤 책임을 부여받거나 일자리의 전환으로 심리적 압박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이 한 일에 대한 시정 요구를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4. 하얀색 알약을 보는 꿈 
하얀색 알약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몰랐던 사실을 깨닿거나 꾸준한 연구를 통해 지식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남에게 약을 주는 꿈 
남에게 약을 주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본인이 직접 만들어서 주는 꿈이라면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빨간색 약을 먹는 꿈 
빨간색 약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식중독에 걸리거나 유행성 질환을 얻을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고 신경써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약’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