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종’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종을 치는 꿈 
종을 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사람들을 모아서 하고자 하는 일을 처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단체나 조직을 구성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 종을 쳐도 소리가 나지 않는 꿈 
종을 쳐도 소리가 나지 않는 꿈을 꾼다면 흉몽입니다. 하는 일이나 사업이 막히게 되거나 경쟁에서 패배하게 될 수 있습니다. 

3. 시계탑 종소리가 울려퍼지는 꿈 
시계탑 종소리가 울려퍼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취도가 좋거나 취준생이라면 합격을,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4. 종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종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관직에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 종 한 쌍을 선물받는 꿈 
종 한 쌍을 선물받는 꿈을 꾼다면 이는 좋은 배필을 만나거나 결혼을 하게 돼서 횡재수가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제야의 종을 치는 꿈 
제야의 종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와 기쁠 수 있으며 자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유쾌한 삶을 지내보십시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종’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