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물’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물에서 친구들과 노는 꿈 
물에서 친구들과 노는 꿈은 친구들과의 우정이 돈독해지거나 힘든 일을 친구들과 협력해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물속에서 가족들과 노는 꿈 
물속에서 가족들과 노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제적인 여건이 좋아져 부유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3. 물속에서 나오는 꿈 
물속에서 놀다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곧 해야할 일들을 마무리하고 일의 성과를 기다리게 되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물속을 걸어가는 꿈 
물속을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남다른 노력으로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소망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5. 물 위를 걸어가는 꿈 
물 위를 걸어가는 꿈은 모든 준비가 잘 되어 어려운 일도 손쉽게 성공시키고 출세를 하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6. 물 위를 뛰어가는 꿈 
물 위를 뛰어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운세가 크게 좋아져서 하는 일마다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물’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