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2 새해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가소방은 공무수행 중 부상을 입은 전/현직 소방공무원들의 치료비 지원과 복지를 위해 소방 메가패스 판매금액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2022 새해다짐 이벤트 역시 앞으로의 소방공무원 처우 개선에 적극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저마다의 소중한 의미가 담긴 소방 전용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메가소방의 이벤트는 1월 31일(월)까지 새해 다짐 댓글을 남긴 모든 소방공무원시험 수험생에게 소방관의 헌신이 담긴 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소방 전용 굿즈가 제공된다."라며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소방굿즈는 119REO를 통해 구매한 상품으로서 구매비용 일부는 소방관들의 권리보장을 돕는데 사용된다. 앞으로도 소방공무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해다짐 이벤트에 참여하는 댓글 수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경품 스케일은 더욱 커질 예정이다. 100개 돌파 시 50명, 500개 돌파 시 100명, 1,000개 돌파 시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가 증정될 계획이다."라며 "새해다짐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뿐 아니라 주변 친구들까지 함께 소방관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SNS 혹은 커뮤니티에 널리 소문을 내어 새해다짐 이벤트를 홍보하면 된다. 메가소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