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크렌시아가 소상공인과 함께 ‘2022년 새해맞이’ 기획전과 ’1월 첫번째 선물은 소상공인과 함께‘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진행되는 첫 번째 새해맞이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소상공인상품들 중 새해맞이 실속아이템, 겨울패션, 뷰티제품, 홈데코 등의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번째 새해맞이 이벤트인 2022년 첫번째 선물은 소상공인과 함께 이벤트 기획전은 첫걸음 소상공인상품들과 그동안 매출이 부진했던 상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고향방문이 어려운 랜선귀성 명절설날선물로 최대 20% 쿠폰을 발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이외에도 △소(HOT핫한)공인 제품 △간편하게 조리하는 밀키트  △꿀피부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명크렌시아 관계자는 “한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상공인 상품을 한번 더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000원 적립금과 구매후 포토상품평 작성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많은 시민들이 위로받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게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크렌시아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