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토탈 전문기업 대림통상의 온라인샵 도비도스몰이 욕실용품 직거래 플랫폼 '도비e마켓'을 오픈했다.

업체 관계자는 "도비e마켓은 욕실용품 판매자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 플랫폼으로 도비도스 제품 외에 다른 회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며 "특히 욕실관련 B2B 업체들이 자사의 제품을 자유롭게 등록, 관리,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공간으로 일반 소비자들과 인테리어 업자, 건축업자들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욕실 인테리어 건자재를 구매할 수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도비e마켓의 장점은 누구나 판매자 혹은 구매자가 될 수 있는 자유로운 온라인 상거래 환경이 형성되어 잠재 고객을 다양하게 발굴할 수 있다는 점이다."라며 "또 도비도스몰 자체의 온라인샵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만을 소유한 욕실용품 판매자가 온라인몰 구축에 따른 시간 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도비도스 대리점뿐만 아니라, 욕실업계에 몸담고 있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욕실 카테고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등록 수량과 일일 제품 등록 수량에 제한이 없어 다채로운 욕실용품들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여기에 도비e마켓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도비e마켓의 제품 등록 수수료는 무료이며 거래 수수료는 제품 가격의 5%, 카드 수수료는 3,74%이다.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서 승인 완료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

도비도스몰 관계자는 "도비e마켓은 생각보다 대리점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재고가 많은 것을 보고 고안된 욕실 플랫폼 공간이다. 오프라인 대리점 판매자와 고객들의 니즈가 통하는 합리적인 장터로써,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대리점 및 업계 종사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활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도비e마켓은 도비도스몰 온라인샵 상단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신청 후에 계정 발급 및 로그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