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시선뉴스는 지난 2월 2일, 지난 1월 한 달 동안 제작되었던 시선뉴스 뉴스 콘텐츠 중 가장 우수한 뉴스콘텐츠를 시상하는 제 2회 월간 <뉴스 콘텐츠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 2회 시선뉴스의 월간 <뉴스 콘텐츠 상> 수상자는 제작부의 이정선 사원이 선정됐다.

이정선 사원은 ‘생활법률 – 복직 후 대기발령, 휴업급여 받을 수 있다’ 방송 콘텐츠의 CG작업을 담당하여 시선뉴스가 추구하는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발휘, 뉴스를 디자인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 외 웹툰뉴스,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등의 콘텐츠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십분 발휘해 최고의 그래픽을 전달함으로써 시청자와 독자에게 많은 공감을 일으켜 시청자 신뢰도 제고에 기여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또한 제작부의 최지민 부장은 ‘기획부 사람들 – 우리 땅에 세우는 위안부 소녀상, 일본이 간섭하는 두 가지 이유’ 뉴스 콘텐츠에서 우수하고 창의적인 뉴스 그래픽을 도입한 공을 인정받아 <뉴스콘텐츠 그래픽상>을 수상했다.

시선뉴스의 <뉴스 콘텐츠 상>은 매달 말일 진행되는 것으로, 시선뉴스의 다양한 콘텐츠 중 정성적 평가를 통해 독자와 시청자에게 감동과 사랑을 받은 콘텐츠를 제작한 자에게 수상하는 상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