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떡’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떡을 만드는 꿈 
떡을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많은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떡이 쌓여있는 꿈 
떡이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운이 따라와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상한 떡을 먹는 꿈 
상한 떡을 먹는 꿈은 흉몽으로 궂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떡을 먹고 탈이 나는 꿈 
떡을 먹고 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특히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5. 커다란 시루에 담은 떡을 다 먹은 꿈 
커다란 시루에 담은 떡을 다 먹은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태어날 아이는 미래에 정신적으로든 물질적으로든 큰 일을 하게 될 것은 암시합니다. 

6. 떡을 직접 만드는 꿈 
떡을 직접 만드는 꿈은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복잡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 결국 충분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떡’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