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첼시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만난다. 두 팀은 26일(한국시각)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4-15 영국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를 현재 시작했다.

이 경기에서 첼시는 승리를 기록해 선두를 수성해야 하며 웨스트햄도 승점 3점을 확보해 상위권을 굳혀야 하는 상황. 이 때문에 두 팀 모두 승리가 필요하다.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경기에서 스토크 시티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다. 이 경기에서 파브레가스는 1골 1도움을 달성하며 언론의 극찬을 받았다. 축구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팀 내 최고평점인 8.9점을 부여했다. 또한, 각 언론 역시 파브레가스를 경기 최고의 선수로 선정하기도 했다.

▲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첼시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경기를 시작했다.(출처/네이버 해외 축구 경기정보)

한편, 첼시를 상대해야 하는 웨스트햄도 부담이 있다. 하지만 최근 경기에서 뉴캐슬, 웨스트 브롬, 스완지를 꺾으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팀 내 분위기는 고무된 상태다. 특히 웨스트햄의 공격수 앤디 캐롤이 물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는 첼시의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경기지만, 웨스트햄이 지금의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의외의 결과도 기대해 볼 만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