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 세계에 280여 개 매장을 보유한 America’s Number One Asian Bistro, ‘피에프창(P.F. Chang’s)의 국내 6호점이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에 입점했다.

피에프창은 아시안 메뉴에 미국식 스타일을 더한 아시아 비스트로 프랜차이즈다. 말 동상과 병마용, 중국과 아시아를 묘사한 벽화 등 독특한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다.

 

한국은 피에프창의 첫 아시아 진출국으로서, 서울과 수원, 부산에 이은 6호점이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에 들어섰다.

피에프창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의 총괄 셰프는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최형진 셰프다. 최 셰프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BS Plus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SBS <생활의 달인>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JTBC <쿡가대표 중국편>에서 디저트 부문 우승을 차지하고 한국 중식 연합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차세대 중식 리더 중 한 명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지만 슬로 푸드를 지향한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는 부분이다. 당일 배송되는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재료를 선정해 화씨 600도의 특별한 웍(Wok)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조리한다. 여러 사람이 다양한 음식을 나눠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저렴하고 신선한 칵테일 덕에 모임 장소로도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특히 피에프창의 창립자 필립치앙이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Philip’s Favorites) 8가지를 피에프창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연말연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피에프창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의 점장은 “수도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에프창을 대구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동대구에서 가볼 만한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소개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맛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며 소감을 전했다.

피에프창과 관련한 자세한 메뉴 안내와 지점 소개는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