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측은 길거리에서 배회하고 있는 은하원(박소담)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은하원은 강회장(김용건)의 다섯 번째 결혼식에 현민(안재현)의 약혼녀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회에서 신데렐라처럼 화려했던 하원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결혼식장에서의 웨딩드레스 차림 그대로 길거리에서 홀로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 (출처/tvN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특히 쌀쌀한 날씨에 길거리의 모든 사람들이 긴 옷을 입고 있는데 하원만 홀로 짧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어깨와 팔다리를 모두 드러낸 채 횡단보도 앞에 서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그는 신발도 없이 맨발로 길거리를 걷고 있어 결혼식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하원은 금방이라도 눈물이 툭 떨어질 것만 같은 처연한 표정을 짓고 있다. 추운 날씨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바닥만 주시하며 거리를 걷고 있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tvN에서 금, 토요일 오후 11:15에 방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