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해 10월에 이어 지난 26일 오픈한 하나투어 메가세일 이벤트가 총 5가지의 혜택, 최저가 600% 보상제도를 담은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여행객들은 항공권부터 해외호텔, 현지투어, 패스, 입장권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요소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오후 1시에 30분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에 3박 이상 예약자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1박이 제공하며, 타임세일 기간 외 3박 예약 시에는 해피콘 3만원권을 증정하는 해외호텔 특전이 준비돼 있다.

 

최저가 600%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는 항공특전을 통해 전세계 인기도시 왕복항공권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홍콩은 15만원대, 방콕은 23만원대, 괌은 29만원대, LA는 53만원대, 하와이는 61만원대부터 준비돼 있다.

항공권 구매 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미국항공권과 캐리어를 증정받을 수 있고, 모바일 예약 시에는 하나투어 1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통 특전으로는 항공 예약 시 해외호텔 10% 쿠폰을 증정하고 항공권이나 해외호텔 예약 시에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5% 쿠폰을 증정한다.

현지투어/패스/입장권 특전으로는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며, 2만 마일리지 추가 적립 및 SM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어텔/배낭 특전으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SM 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100% 꽝 없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과 해외호텔 함께 예약 시 아이폰, 해피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공식 페이스북에서 자유여행 메가세일로 친구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1인 2매(1명), CGV영화예매권 1인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로 준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다 저렴하고 알찬 해외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메가세일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