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주아가 '명단 공개'에서 여왕처럼 사는 스타 2위에 오른 가운데 신주아의 남편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21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는 '월드 클래스 남편 만나 여왕처럼 사는 스타 TOP9'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신주아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주아는 지난해 여름 태국의 유명 페인트 회사 JBP의 2세 경영인 라차나 쿤과 결혼했다. 앞서 신주아는 지난달 14일 방송된 예능 '택시'에 출연해 남편과의 첫 만남, 남편과 함께 생활하는 신혼집 등을 공개한 바 있다.

▲ 신주아가 '명단 공개'에서 여왕처럼 사는 스타 2위에 오른 가운데 신주아의 남편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출처/tvN)

당시 방송에서 신주아는 남편에 대해 "잡지에 젊은 경영인으로 자주 실린다"고 소개했다. 신주아의 남편은 태국에서 유명한 페인트 회사를 경영하고 있고 2008년 영업실적 400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신주아는 남편의 유명세로 지난해 7월 결혼 당시 태국 현지 신문 1면을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잘 나가는 월드클래스 남편 집안 덕에 여왕처럼 사는 여자 연예인 명단 순위로 원더걸스 전 멤버 선예, 송승헌의 연인 유역비, 크리스티나, 강수정, 김태용 감독 아내 탕웨이, 한채영, 김정민 아내 루미코, 태국 재벌 라차나 쿤과 결혼한 신주아, 중국배우 가오쯔치와 결혼한 채림이 선정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