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이 화제다.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은 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여군 1조 멤버 김현숙, 최유진, 전미라, 한채아, 제시는 화생방에 입장했다. 들어가자마자 제시는 화생방의 매운 가스에 괴로움을 호소했다.

▲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은 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를 통해 공개됐다.(출처/MBC)

이내 멤버들은 정화통을 분리했지만 처음부터 고통을 호소하던 제시는 정화통을 분리해내지 못했다. 제시의 정화통 분리 시간이 길어지자 버텨내던 최유진과 한채아도 괴로운 표정을 짓기 시작했다.

결국 한채아는 화생방 출구를 손으로 내려치고 발로 걷어차는 등 과격한 행동을 보이며 화생방을 빠져나갔다.

여전히 제시는 정화통 분리에 어려움을 겪었고 김현숙과 최유진 역시 화생방의 출구로 걸어갔다. 제시도 그들을 따라 밖으로 나갔다.

1조에서 화생방에 남아 훈련을 성공한 건 전미라 혼자였다. 전미라는 "세 아이의 엄마로서 무조건 이뤄야 된다고 생각했다"며 세 아이 엄마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2'에는 전미라, 김현숙, 유선, 한채아, 신소율, 박규리, 한그루, 제시, 사유리, 최유진이 출연했다. '진짜 사나이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