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한고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오후 제니하우스 공식 블로그에는 "제니하우스가 단독으로 본식을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고은과 제니하우스의 헤어, 메이크업 팀이 결혼식을 위해 헤어 메이크업을 준비하고 있는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 배우 한고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출처/제니하우스 공식 블로그)

한고은은 고급스러우면서 화사한 웨딩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윤광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볼륨감을 살린 우아하고 러블리한 무드의 헤어를 연출했다.

앞서 한고은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한고은이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 가약을 맺게 됐다"며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고은 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저희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