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쌤토익 대전토익학원은 개강을 앞두고 수강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데, 대부분이 이미 수강했던 친구들의 입소문을 전해 듣고 수업을 신청하기 위해서다.

홍쌤토익 수강후 970점 받은 L수강생의 생생한 실후기를 보면, 그 많은 사람들이 왜 대전토익학원 홍쌤토익을 주저없이 추천하는지 쉽게 이해하게 된다.

L수강생의 말에 의하면, 대전토익학원 홍쌤토익 수업은 서울 그 어떤 학원보다도 훌륭하고, 학원내 스터디도 너무 철저하게 되어있어 공부하기 무척 수월하다고 한다.

 

토익 시험 특성상 문제 푸는 스킬이나 노하우도 그 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홍쌤토익 수업을 들으면 그 부분에 있어 정말 만족한다.

처음 학원 다니기 시작할때에는 이 점수를 받을 수 있을까 했는데, 홍쌤토익의 도움으로 두달만에 970점을 받게 되었다고 하면서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만 하면 된다고 한다.

L수강생의 생생 후기는 카페(cafe.naver.com/hongssemstudy/175862)에서 자세하게 볼수 있다.

홍쌤토익은 대전오픽학원 대전토익스피킹학원 대전영어회화학원 수강생들의 추천을 통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단기고득점으로 유명하다. 스파르타반과 자물쇠반에서 점수보장 제도를 운영하여, 목표점수에 미달할 경우 100% 전액을 환급해주면서 단기간 점수 급상승에 대한 자신감 있는 경쟁력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대전토익학원 홍쌤어학원은 토익 뿐만 아니라, 대전영어회화학원 대전오픽학원 대전토익스피킹 수강생들에 대한 등록을 받고 있는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