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있어 네일을 빼놓기란 힘들다. 네일은 보통 샵을 방문해 서비스를 받는 경우도 있지만, 비용적인 문제나 자신만의 개성을 위해 직접 재료를 사다가 스스로 네일을 하는 이들도 많다.

그러나 네일미용재료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을 찾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서울 강서구 쪽은 거의 불모지에 가깝다.

 

이에 네일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쌓은 ‘모스티브’가 강서 상권에 네일미용재료를 판매하는 ‘네일플렉스’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 강서 거주민들과 주변 지역 주민들은 네일 재료를 구하기 위해 영등포나 동대문, 일산, 인천 등지로 떠나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졌다.

마곡지구가 건설되는 발산역 3번 출구에 자리한 네일플렉스는 편리한 교통의 이점과 함께 다양한 재료들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수많은 종류의 네일 재료는 물론, 헤어를 비롯한 다양한 미용재료까지 구비해 놓음으로써 미용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직접 네일과 헤어를 하는 사람들도 편리하게 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네일플렉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여러 가지 미용재료를 한 곳에서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 큰 만족을 전하고 있다”며 “특히 아래층에 있는 모스티브뷰티 발산점에서 서비스 받은 제품을 곧바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일플렉스 매장에서는 9월부터 네일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고객들을 위해 모스티브가 야심 차게 준비한 네일플렉스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nailplex.com/)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