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난히 더웠던 여름도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가을의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이다. 여름 내내 높았던 습도도 낮아지고 한결 쾌적해진 날씨가 기분까지 뽀송하게 만들어주지만 지루성 두피염, 탈모 등과 같이 두피에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평소보다 두피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이다. 날씨가 건조해질수록 비듬이 많이 생기고 탈모 또한 가속화되기 때문이다.

특히 건조해진 날씨가 피지선을 자극하면서 두피 내 피지 분비량 또한 함께 늘어나게 되는데, 이 피지가 묵은 각질과 같은 두피의 노폐물과 엉겨 붙어 울긋불긋한 여드름은 물론 가려움증까지 유발하기도 한다. 이 때 두피스케일링 같은 기본적인 두피 케어를 받는 것만으로도 두피 상태가 한결 안정되고 나아질 수 있다.

 

이에 2015 소비자 만족지수 탈모‧두피 케어 부문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을 자랑하는 두피‧탈모 전문 관리센터 ‘닥터스칼프’는 26일 인천 송도점을 신규 오픈하고, 환절기 두피 관리를 위한 두피스케일링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픈 이벤트를 통해 닥터스칼프 인천 송도점은 닥터스칼프의 두피스케일링 서비스를 정상가보다 1만원 할인된 가격인 5천원에 제공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핸드 테크닉으로 진행되는 닥터스칼프의 두피스케일링은 두피의 노폐물을 물론 독소를 제거하여 두피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두피 케어 프로그램이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닥터스칼프 인천송도점 회원으로 신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탈모 전용 샴푸 및 브러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인천 탈모 환자들도 보다 편리하게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인천대 인근에 새롭게 인천송도점을 오픈했다”면서 “닥터스칼프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 및 남성 탈모, 유전성 탈모, 원형 탈모, 비듬, 지루성 두피염, 두피 가려움증, 건선, 민감 케어 등 다양한 두피 문제를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스칼프 인천송도점은 인천대입구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연수구 센트럴로 160, 파크게이트 101동 140호에 위치해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http://bit.ly/1NyZKlK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대학에서 피부 및 탈모를 연구하던 정훈 교수가 2008년 설립한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다. 탈모 및 두피와 관련한 전문 지식과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두피에 적합한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소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전국 30여 개의 직영점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중국 시장에 진출해 6개의 독립지점 및 48개 합작점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