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간 수많은 헤어디자이너를 배출한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가 높은 필기/실기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스트학원으로도 유명한 수빈아카데미는 헤어국가자격증과정, 헤어스타일링 과정, 업헤어스타일리스트 과정 등을 직장인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단기간에 1:1 멘토링 수업, 정기적인 모의테스트로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는다.

매년 뷰티산업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남성전문 커트 전문샵, 메이크업 전문샵, 네일아트샵, 염색방 등의 창업이 성황을 이루며 자격증 취득 후 단기속성으로 실무 테크닉을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수빈아카데미에서는 이런 수강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웨딩현장실무과정, 헤어심화과정을 운영 중이다.

 

수빈아카데미에서는 족집게 필기특강, 1:1 맞춤식 멘토링 실기수업, 정기 모의 테스트를 실시해 자격증 취득까지 수강생들을 책임 관리한다.

수강생들의 실전감각을 익히게 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별 과정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헤어자격증 대비반은 오전반·오후반·속성반으로 나눠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따라 적합한 반을 선택할 수 있어 매월 마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헤어자격증을 취득하여 헤어디자이너로 구직을 희망하는 모든 이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취업 및 현장실습 담임제도를 도입하여 전문적인 학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취업 100%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헤어디자인과정의 심화과정인 업헤어스타일 특강을 7월 중에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soobin.co.kr) 혹은 대표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