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브랜드 ‘베네비타’가 2015년 제2회 ‘베네비타 챌린지’를 개최한다. 일명 ‘건강한 몸 만들기 콘테스트’로 불리는 베네비타 챌린지는 이미 많은 몸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베네비타 홈페이지에서 자동주문으로 베네비타 키트 제품들 중(Balance Kit, Transformation Kit, Family Kit) 구입하고 섭취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도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베네비타 챌린지의 도전 종목은 ▲근육질 남성을 선발하는 ‘미스터 베네비타’ ▲아름답고 균형 잡힌 체형의 여성을 선발하는 ‘미스 베네비타’ ▲체중 감량의 신을 선발하는 ‘베네비타 트랜스포메이션 킹’ ▲’베네비타 트랜스포메이션 퀸’ ▲XBOX 키넥트 게임의 최고득점자를 선발하는 ‘베네비타 키넥트 스타’ ▲동안 스타를 선발하는 ‘베네비타 영’ 등 총 6개.

이 중 자신 있는 카테고리를 골라 6월 15일부터 6월 30일 사이 베네비타 홈페이지(www.benevita.kr)에 자신의 ‘Before & After 사진’을 올리면 참가 완료되며, 각 카테고리에서 선발된 인원 30명은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대회는 1만명 이상이 참석하는 ACN 컨벤션 이벤트로 진행되며, 콘테스트 형식의 실시간 현장 투표로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지난 2015년 1월 열린 제1회 베네비타 챌린지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바 있다.

‘베네비타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Las Vegas에서 베네비타 메이크오버 여행 체험과 ACN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방영하는 베네비타 리얼리티 TV 및 화보집에 출연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네비타 리얼리티 TV는 각 우승자들의 메이크오버 스토리를 담은 다큐 형식의 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베네비타는 현대인에게 풍부한 영양과 넘치는 활력,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는 ACN의 건강식품 브랜드이며, 다양한 건강식을 선보이고 있다.

△균형 잡힌 5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shake-it! △지친 현대인을 위한 자연의 에너지 부스터 go! △편안한 휴식을 돕는 rest!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바 제품 crunch-it!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베네비타 제품은 체중 감소 및 혈당 조절, 장 기능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글루코만난이라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현대인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