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윤민수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배우 이종혁과 함께 한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윤민수는 과거 이종혁과 MBC '아빠 어디가 시즌1'에 출연했다. 당시 윤민수와 이종혁은 형제 못지않은 찰떡 호흡으로 많은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 두 사람은 제주도 여행에서 팀을 이뤄 맛집 탐에 나섰는데 이들은 아이들이 심부름할 때 메는 노란 가방을 똑같이 착용하고 길을 나섰다.

▲ 가수 윤민수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예능에 출연했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출처/MBC)

이 모습이 마치 심부름을 떠나는 준수, 후와 너무나 닮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빠 어디가' 촬영 당시 방송에서는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지닌 윤민수 아내의 모습도 공개됐다. 윤민수의 아내는 남편과 아들의 짐을 챙기며 "불안하다. 그래도 아빠랑 둘이 같이 있을 때는 죽이 잘 맞아서 엄마를 안 찾더라"고 서운해했다.

이어 윤민수는 아내와 결혼 당시 속도위반 사실을 밝혔다. 윤민수는 "결혼은 6월에 했는데 아이는 11월에 태어났다"며 "요즘 다들 그렇게 하시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민수는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 바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