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세무사 교육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이하 아이파)가 전문적인 자격증 취득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곳으로 진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 강연을 실시한다. 

아이파는 오는 1월 3일부터 1월 27일까지 7개의 릴레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무료특강은 ▲회계세무 분야를 보다 쉽게 접근해 기본적인 회계세무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는 ‘왕초보 회계입문’ 및 ‘왕초보 세무입문 특강’ ▲실무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재무제표작성법 특강’과 ‘부가가치세 신고 특강’ ▲2017년도에 새롭게 바뀌는 세법을 총 정리해 핵심만을 들을 수 있는 ‘개정세법특강’을 비롯해 ▲토익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토익 설명회 ▲신 토익시험을 대비한 토익특강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1월 8일에는 경영지도사 재무관리분야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어 1월 9일에는 2017년 세무사 시험 합격기원을 위해 세무사 자격증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무사 합격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무료특강은 회계와 세무를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기초입문 강의, 실무자들을 위한 현장 맞춤형 강의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개인 맞춤형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경영지도사·세무사 시험 소개 및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수험전략과 합격 후의 전망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파만의 세무사·경영지도사 관련 교육 커리큘럼도 살펴볼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시험을 염두에 두고 있거나 세무사 학원 또는 경영지도사 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이번 아이파의 무료특강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강에 참석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는 강의를 바로 복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물론 세무사합격가이드, 2차 답안지 및 필기구 등을 증정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아이파는 경영회계세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설립됐다. 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다수 공공기관과 업무 협약을 맺고, 현재 연간 만 오천 여명의 수강생과 총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경제 비지니스가 주최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2015년, 회계·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앞서 2011년에는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평가 A등급을 부여 받았다. 또한 46회 납세자의 날 성실납세상(구순서 대표)을 수상해 투명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이파는 강남 교대역에 본관, 국제당(AIFA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 별관 3동을 구비하였고 교육개발팀, 기업인재개발팀, 웹미디어팀, 온라인미디어팀 등 각각의 전담부서를 설치·운영 중이다. 현재 종로 캠퍼스(AIFA우리경영아카데미)와 부산캠퍼스(AIFA부산경영아카데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세무사 과정뿐만 아니라 재경관리사, 회계관리1급,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등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해 놓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