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많은 사람들이 영어 회화에 관심을 갖는다.

실제로 대다수의 기업에서 단순히 토익 점수가 아닌 실전 영어회화 능력을 갖추고 있느냐에 많은 주안점을 두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의지를 가지고 해도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체감하기는 쉽지 않다.

 

랭귀지큐브는 원어민 1:1 영어회화 전문 어학원으로써 개인별 맞춤 플랜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생의 영어 회화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어회화 전문 컨설턴트가 개개인에 맞춰 취약한 점을 알려주고 수강생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 대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1:1 영어회화 수업이 이루어진다.

1:1 영어회화 전문 랭귀지큐브 어학원은 설립된 지 10년 이상으로 누적 수강생 20만명 이상으로 현재 역삼과 압구정, 종로, 구로디지털단지 총 4개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주로 외국계 기업, 변호사, 회계사 등 업무상 영어회화를 필요로 하는 분이 방문하는 편이다.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선택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랭귀지큐브수강비 할인혜택으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 1가지를 선택이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마다 원하는 혜택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1 맞춤 영어회화 트레이닝 전문 랭귀지큐브는 정확한 영어 수준 진단과 거기에 맞는 학습방법 코칭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 자체 제작 교재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수강생의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랭귀지큐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1영어회화 1회 무료 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현재 신규 수강생 대상으로 진행하는 ‘선택패키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