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하 한검평)이 장학지원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전했다.

한검평이 진행 중인 장학지원 무료수강 이벤트는 과목별 장학생 5,000명 이내로 55종의 1급 민간자격증종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 자격에 대한 제한 없이 일반인부터 개인기업체, 관공서 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심리학과를 전공한 학생들도 취득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검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희망하는 국가자격증 과목을 선택해 신청신청·지원을 클릭하면 된다.

한검평이 제공하는 55종의 자격증은 과목당 4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교안파일과 예상기출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며, 100%온라인 강의 및 시험으로 진행된다.

본 교육업체가 제공하는 자격증 발급은 출석률 60%, 시험성적 60점(100점 만점)이상 이수 시,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장학지원 무료수강 이벤트 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 1급 민간자격증종류 무료수강 프리패스 사용권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검평의 무료수강 이벤트와 55종의 과목별 수강에 대한 문의는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