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세븐피엠'이 새 모델로 배우 권혁수를 발탁했다.

권혁수는 '호박고구마, 디오니소스' 등 최근 더빙 연기로 웃음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SNL코리아 시즌8'의 '더빙극장'에서 권혁수는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을 패러디해 'SNL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해당 영상 클립이 공개된 지 2일 만에 '좋아요'가 10만 명을 돌파하고 조회수가 160만 건에 달하는 화제를 낳았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갖고 있는 권혁수와 쾌활하고 역동적인 이삼십대 남성을 위한 브랜드 콘셉트가 시너지를 낼 것이며, 친근한 그의 이미지가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븐피엠’은 남성들의 뜨는 옆머리를 눌러주는 특허제품으로 ‘매직모히칸’의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일반적으로 기능과 향기에 치중해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사용법과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남성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피엠 리얼콤 다운펌약은 셀프 다운펌의 특성상 준비물과 사용 방법이 복잡하다는 문제점을 고려하여 편의성과 휴대성을 보완하여 만들어졌다. 다운펌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빗캡을 용기와 결합시킨 뒤 용기 채 빗어 내리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헤어집게와 보관시 사용하는 캡은 셀프 다운펌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