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군인용품 쇼핑몰 ‘후아미’는 건군 제 68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국군장병 응원 이벤트 ‘군화시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업체는 지난 9월 네이버 고무신카페(곰신모임)와 제휴를 통해 군인을 기다리는 곰신들을 응원하는 ‘곰신시대’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국군장병 응원 이벤트 ‘군화시대’는 ‘곰신시대’ 이벤트의 후속으로 10월 1일(토)부터 10월 16일(일)까지 약 보름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후아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국군장병들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약 6만원 상당의 ‘후아미 월간박스’를 지급한다.

‘후아미 월간박스’는 매월 1일 나오는 세트상품으로 군인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매달 새롭게 구성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상품이다.

이번 10월 이벤트 상품에는 동계시즌 대비 상품과 유용한 자대용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군인과 곰신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도 이 업체는 입대준비물, 군생활용품, 군인 전화카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커플 등록증, 제작 편지지, 포토라벨지, 포토달력 등 커플들을 위한 제작 상품군을 확대하여 군인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문효섭 대표는 8사단(오뚜기부대) 보급계원 출신으로 “실제 군인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며 “앞으로 군인들에게 더 나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