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가자격증 시험 및 각종 시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10월 29일에 있을 제 27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9월 전국 Final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총 5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교수들이 직접 강의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세 과목의 중요한 내용을 주제로 하며 강의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공인모는 EBS출신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각종 학원인강(인터넷 강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카페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관련 학습을 독학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6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9월부터는 매주 전과목 온라인 실전동형모의고사를 진행한다. 과목별 8주분량의 강의와 자료를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전열을 가다듬고 기존에 학습하던 내용들에 관하여 조금 더 심도 있고 깊이 있는 학습 기회가 될 전망이다”라고 강조하며 “지난해와 같이 위 특강으로 인한 수익금은 전액 한부모가정 소년소녀돕기 출연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전국 특강 및 모의고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카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