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면토익학원 부산ybm의 ‘야생토익’이 ‘토익속성반’이 개강한다고 밝혔다.

9월2일 개강예정인 ybm 야생토익 ‘토익속성반’에서는 총 두 달 과정 분량의 내용을 한 달 과정으로 압축시킨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시간과 점수가 모두 부족한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산ybm 야생토익은 속성전문 특화반으로서 ‘토익속성반’ 외에 ‘두달과정 정규반’, 오전, 오후, 저녁, 주말 등을 이용해 들을 수 있는 강좌를 운영 중이다.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토익 시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지만 바쁜 일상생활 때문에 막상 강의를 들을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 혹은 직장인들이 많다. 야생토익 ‘토익속성반’의 개강은 시간과 점수가 부족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강사 경력 15년의 베테랑 강사로서 ‘모질게 토익 좋은 문제 파트7’을 저술했으며 ‘모질게토익’, ‘EBS’, ‘EBSe’, ‘시사닷컴’ 및 ‘에듀박스’, ‘윈글리쉬’, ‘능률교육’의 강사이기도 하다.

과거 서울 종로 YBM어학원 및 이익훈어학원,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강사 경력이 있으며, JEI Englilsh ‘김현아의 리얼 야생 토익’, KBS 1TV 2009 연중 기획 ‘일자리가 희망입니다’에서 김현아 강사의 1박 2일 토익 캠프 특집이 방영된 바도 있다.

또한 아울러 전 한양대 MBA 대학원 토익 초빙 교수 및 전 전북교육청 초청 영어 교사 연수 강사의 경력도 보유 중이며 벡스코에서 열린 ETS 초청 부산 신토익 설명회의 대표 강사로 강연한 바 있다. 현재는 YBM공식 토토물사이트(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의 신토익 공식 답변 강사로 활동 중이며, ETS토익위원회 공식 부산대표 신토익강연강사로 활동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