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미케팅이 오는 8월 18일 쥬스식스와 커피식스미니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서울 커피식스 압구정점에서 개최한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쥬스식스/커피식스미니의 복합매장에 대한 설명과 매장 운영 노하우, 시장 현황분석 등의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자는 무료로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고, 희망자에 한해 컨설턴트가 직접 1:1 사업 컨설팅을 진행한다.

㈜KJ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한 매장에서 두 브랜드의 디저트 메뉴를 다루는 하이브리드(Hybrid) 마케팅 운영에 관해 창업자들에게 알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업체의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스식스’와 커피 전문점 ‘커피식스미니’는 각기 전문성 있는 독립된 브랜드지만 현재까지 약 80%가 복합매장으로 운영 중으로 외관상 두 브랜드의 간판으로 2개의 매장으로 보이지만 내부는 하나로 통합되어 있다.

또한 두 브랜드를 통합한 복합매장으로 계절과 시간에 상관없이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이 다양화되었으며 성수기와 비수기 모두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그리고 쥬스식스는 그룹 비투비(BTOB)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스타마케팅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두 브랜드는 각기 1,500원이라는 가격에 아라비카100% 커피와 생과일쥬스, 디저트를 제공하여 10대부터 40대까지의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고 잇다. 

㈜KJ마케팅 강훈 대표는 “두 브랜드는 서로 상호 보완된 메뉴로 “오는 18일 진행되는 창업설명회 참여를 통해 쥬스식스와 커피식스미니의 복합매장에 대한 사업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최근 민간일자리 창출 및 확대를 위해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시니어인턴십 협약을 통해 인력 지원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