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호동 군단이 돌아온다. 19일 오전 10시 케이블채널 tvNgo에서 웹 예능 '신서유기2'가 첫 방송된다.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1박 2일’ 기획자였던 나영석의 웹 예능 데뷔작이다. 시즌1의 경우 예고편을 포함한 총 조회수가 5,000만 건을 넘기며 새로운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기존의 1박 2일 멤버였던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외에 이번에는 이승기 대신 배우 안재현이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 이승기는 안재현과 드라마를 찍으면서 안재현의 매력을 제작진에 알려주었고, 안재현은 멤버들로부터 세금을 잘 냈는지, 군대를 다녀왔는지, 도박은 안했는지 등 다양한 관문을 통과한 뒤 ‘신서유기2’의 새 멤버가 됐다는 후문이다.

▲ 출처/신서유기2 포스터

강호동은 지난 15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옛날 사람이 나쁘기만 한 건 아니니까 새로운 점은 잘 배우고 노력해서 따라가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열의를 보여주었다. 기존 1박 2일멤버들의 모습에 안재현이 어떻게 녹아들도록 강호동이 유도할지 기대된다.

'신서유기2'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온라인으로 공개되고, 재편집을 거쳐 TV버전이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부터 tvN을 통해 방송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