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IGSE)가 2016학년도 영어교육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영어교육 석사과정을 운영하는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2016년 영어교육의 최신 흐름과 동향에 맞는 영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커리큘럼을 대폭 개편했다. 기존의 ‘영어를 잘하는 영어교육 전문가’는 물론이고, 재학생 개개인이 졸업 후 ‘영어교육 1인 기업’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 목표를 보강한 것이다.

 

영어지도학 및 영어교재개발학의 2개 학과 전공 수업은 100% 영어로 진행된다. 2016년도부터는 복수 전공 트랙도 갖췄다. 영어 지도와 교재 개발 분야를 동시에 공부하며 교육 프로그램 및 교재 개발, 영어 강의까지 해낼 수 있는 영어교육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또한, 졸업과 동시에 영어전문교사 양성 과정인 TESOL 석사를 취득하게 된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2002년 개교 이후 현재까지 영어지도학과 재학생의 해외 연수를 다양한 협력 사업을 통해 진행해왔으며, 최근에는 미국 하와이 소재의 Asia-Pacific-College와 학술교류 협정을 체결한 바 있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의 2016년 신입생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다. 자세한 입학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